Minggu, 08 Mei 2011

Amigo - Shinee

SHinee
Amigo


Lyrics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Let's go!

Mannatda banhaetda
Keunyeo-ege banhaetda
Cheoeum boneun sexy (Keunyeodo nareul bwa)
Wa chagapda, chagapda
Eoreumdongju osyeotda
Hajiman sexy (Jamgganman gidaryeo girl)
Naega ga dalryeoga dojeineun neul jeulgeopda
Hajiman sesangeun manmanhaji anhatda

a.mi.go!
Keunyeol boda naega michyeo
a.mi.go!
Iri sone an jabhyeo
a.mi.go!
Yonggi nae naneun pitch up!
Eoddeokhae eoddeokhae
a.mi.go!
Naneun jajonshimeul deonjyeo
a.mi.go!
Dugeundudeun gaseum teojyeo
a.mi.go!
Keunyeol gajin gibun chwigo
Jukgetda jukgesseo

Wasseulkka bwasseulkka
Eojjeoda keunyeol hanbeon
Keureon jeok eopseo
Keuraetdamyeon imi nan slave

Neon wanbyeokhae wanbyeokhae
Nae insaengeui ggokjijeom
Nan neoreul weonhae
I'm ready - forever

Dorabwa meomchweobwa
Naege gihwil jweoya dwae
Sokbin nam,naneun wanso wanso nam

a.mi.go!
Keunyeol boda naega michyeo
a.mi.go!
Iri sone an jabhyeo
a.mi.go!
Yonggi nae naneun pitch up!
Eoddeokhae eoddeokhae
a.mi.go!
Naneun jajonshimeul deonjyeo
a.mi.go!
Dugeundudeun gaseum teojyeo
a.mi.go!
Keunyeol gajin gibun chwigo
Jukgetda jukgesseo

Hey, I don't know you
Keunyeol moreujiman keunyeoreul weonhae
Naereul bburichyeodo keudael jinjjaro weonhae
Namjadeureun modu jimseung neukdae gatdago
Eommadeureul gyeongheomdameun midji mallgo

Michin mimogajin neoneun sungbae bada maddang
Yeongweonhi gyeoteseo sarangbada maddang
Eoreumbari saeorin nune himeul pureojweo
Ijen nal jikyeobwa matgyeobwa
Turn it up girl

Jikyeobwa matgyeobwa sesang eopseodo nan jeoldae
Nae yeoja hanan ggeutggaji
Saranghaejul meotjin nam 

a.mi.go!
Keunyeol boda naega michyeo
a.mi.go!
Iri sone an jabhyeo
a.mi.go!
Yonggi nae naneun pitch up!
Eoddeokhae eoddeokhae
a.mi.go!
Naneun jajonshimeul deonjyeo
a.mi.go!
Dugeundudeun gaseum teojyeo
a.mi.go!
Keunyeol gajin gibun chwigo
Jukgetda jukgesseo


a.mi.go!
Keunyeol boda naega michyeo
a.mi.go!
Iri sone an jabhyeo
a.mi.go!
Yonggi nae naneun pitch up!
Eoddeokhae eoddeokhae
a.mi.go!
Naneun jajonshimeul deonjyeo
a.mi.go!
Dugeundudeun gaseum teojyeo
a.mi.go!
Keunyeol gajin gibun chwigo
Jukgetda jukgesseo

Cold heart,baby!
Eoreumdongju gateun nunbicheun malgo
Hanbeonjjeumeun useodo bwayo
Ogeum jeorigo eoreobuteo

Cold eyes,baby!
Miso hanbeonjjeumman naege jweo bwayo
Keunal baro geum noye modeu
Ogeum jeorigo eoreobuteo

Cold heart,baby!
Yeah!alright
Cold eyes,baby!
I like that girl
Cold eyes,bab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